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3

운명을 바꾸는 부동산 투자 수업: 기초 '부동산읽어주는남자' 정태익의 첫 번째 투자서 운명을 바꾸는 부동산 투자 수업: 기초 '부동산읽어주는남자' 정태익의 첫 번째 투자서 82만 명의 투자 멘토, ‘부동산읽어주는남자’ 정태익의 첫 번째 투자서가 드디어 출간되었다. 지금 투자 초보자는 혼란스럽다. 전세도, 월세도, 매매도 올라버렸다. 부동산 투자를 하고 싶지만 통장 잔고는 부족하고 대출은 두렵기만 하다. 책소개 82만 명의 투자 멘토, ‘부동산읽어주는남자’ 정태익의 첫 번째 투자서가 드디어 출간되었다. 지금 투자 초보자는 혼란스럽다. 전세도, 월세도, 매매도 올라버렸다. 부동산 투자를 하고 싶지만 통장 잔고는 부족하고 대출은 두렵기만 하다. 언젠가 내 집 마련에 성공하고 부동산 투자를 시작할 수 있을까? 수많은 부동산 초보자를 위해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투자 전문가 ‘부읽남’이 나섰다. 그는.. 2022. 4. 7.
부자가 논어를 평생 읽은 이유: 이나모리 가즈오, 그가 논어에서 배운 것들 부자가 논어를 평생 읽은 이유: 이나모리 가즈오, 그가 논어에서 배운 것들 책 이나모리 가즈오 그가 논어에서 배운 것들은 살아있는 경영의 신으로 불리는 저자가 평생에 걸쳐 읽어온 논어에서도 특별히 그가 엄선한 76개의 구절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쉽게 설명합니다. 오늘은 이 중에서 인생을 성공과 큰 부자의 길로 이끄는 여덟 가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부자가 논어를 평생 읽은 이유: 이나모리 가즈오, 그가 논어에서 배운 것 들 이나모리 가즈오 그는 27세에 맨손으로 사업에 뛰어들어 세계적인 초일류 기업인 교세라를 일구고 최근에는 재생불능 진단을 받고 추락하던 일본 항공의 회장직을 맡아 3년 만에 극적인 v자 회복을 이끌었습니다. 그를 만나는 사람마다 그에게 사업과 인생의 성공 비결을 물어봅니다. 그런데 .. 2022. 4. 3.
시작과 끝 무슨일을 하든지간에 항상 시작과 끝이 존재한다 시작이 중요한지 끝이 중요한지 둘다 중요하겠다. 시작하기전에 망설이기도하고 주의에 시선이 부담스럽게도 하다. 그런시건을 의식하는건 아직 절실하지 않기 때문이라고 생각이 든다. 주의 시선을 뿌리치고 시작을 힘들게 했지만 그 과정또한 힘이 든다. 도대체 끝이 보이지 않는 긴 여정속에 이길이 맞나 의심도 들고 가다가 멈추고 가다가 멈추고를 반복한다. 결국 실패는 과정중에 포기하지 않으면 밑거름이 되고 경험이 되지만 무엇인가 끝난다는건 내자신이 포기하는 것 뿐일 것이다. 2022. 3. 13.